티스토리 뷰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동화마을점)에 다녀왔습니다😋

동화마을 초입으로 보이는 큰 입구를 지나서 바로 왼쪽으로 돌면 이런 길이 나오는데요

연경 음식점이 바로 보입니다

큰 소리의 중국어 노래가 나와서 바로 알아볼 수 있어요 ㅎㅎ

가화만사성 촬영했었다고 홍보 가판대도 보이네요 ㅎㅎ 입구가 빨갛고 금색이고 딱 중국음식점 느낌이 나요

 
 

화려한 황금용이 잔뜩있는 천장 ㅎㅎ 저렇게 화려하게 에어컨을 꾸며놓으니 신기하네요

저희는 2층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처음에 나왔던 딤섬! 한개씩 먹어서 감질나긴 했는데 맛있어요👍🏻 뜨거우니 잘라서 살짝 열 나가게 시간을 두고 호호 불어드시는게 좋습니다

 
 

요리도 빠질 수 없죠! 탕수육을 시켜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요리에요

소스도 진했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인상적이었어요

따뜻하고 포실포실한 느낌의 살이 맛있었습니다

 
 

다음 요리는 팔보채입니다

겨자 소스를 잔뜩 넣어야 맛있어요!

겨자 소스 넣고 잘 버무려서 맛있게 먹었는데

새우를 비롯한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랑 야채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짜장면은 위에 귀여운 새우튀김이 올라가요

소스도 진하고 맛있었는데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요리도 먹고 식사를 먹으니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짬뽕도 게, 새우 등 해산물이 많아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매콤한데 많이맵지 않아서 먹을만했습니다

치킨볶음밥입니다 맛이 다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볶음밥에 치킨 조각 얹은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다른 테이블에 우육면 엄청 큰그릇에 나오던데 다음엔 그걸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식사 후에 차이나타운 돌아다니다가 연경 본점을 발견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차이나타운 대표 중식집답게 크고 웅장하네요

차이나타운 가게되시면 연경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